들어갈 각 안 보이면 그냥 다음꺼 타라고 좀… 기관사들이 그냥 입 심심해서 “무리하지 말고 다음꺼 타세요”라고 방송하는줄 아나
출입문 열고 닫고 반복하면서 10초, 20초씩 지연되고
그럼 결국 무리하는 그 1-2명 때문에 그 뒤로도 조금씩 줄줄이 계속 늦어지는데
일찍 가려고 무리하게 탈수록 오히려 더 늦어지기만 하는걸 왜케 다들 모르지
|
들어갈 각 안 보이면 그냥 다음꺼 타라고 좀… 기관사들이 그냥 입 심심해서 “무리하지 말고 다음꺼 타세요”라고 방송하는줄 아나 출입문 열고 닫고 반복하면서 10초, 20초씩 지연되고 그럼 결국 무리하는 그 1-2명 때문에 그 뒤로도 조금씩 줄줄이 계속 늦어지는데 일찍 가려고 무리하게 탈수록 오히려 더 늦어지기만 하는걸 왜케 다들 모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