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걸 다 떠나서 일단 교통 인프라 수준만 고려해도
나는 정말 딱 600~700만명 정도까지가 마지노선이라고 봄… 지하철 운행 횟수나 배차간격 같은 교통 인프라가 지금 이 정도 수준 밖에 감당을 못하는데 900만명이 넘는건 ㄹㅇ 좀 비정상적이긴 해
|
다른걸 다 떠나서 일단 교통 인프라 수준만 고려해도 나는 정말 딱 600~700만명 정도까지가 마지노선이라고 봄… 지하철 운행 횟수나 배차간격 같은 교통 인프라가 지금 이 정도 수준 밖에 감당을 못하는데 900만명이 넘는건 ㄹㅇ 좀 비정상적이긴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