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아예 끊어질 수 있는 사이가 됐는데그 이후로 애인이 잘때 일어나면 연락하라고 하거든이거 연락 끊길까봐 불안한거 맞지?난 이런 관계가 좋거든 너무 확신을 주고 싶진 않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