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모쏠임 그래서.. 다들 중고딩때부터 연애 도대체 어케 하는거니화장 많이 안하고 좀 심플하게 입고 다니긴 해..아는 남자 별로 없고 사실 동성친구도 많이 없다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