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공장에서 수십명 백혈병이라
그 당시엔 진짜 막 고졸실업계에서 바로 취직하는
그런 느낌이었고
그냥 공장이구나 이런 느낌이었는데
요즘 보면 뭔가 격세지감
근데 하청으로 돌려서 삼성이나 대기업 이름은 안나와서 그럴지몰라도
초기공정 만들때 화학노출 심할거같아서
난 사실 (들어가지도 못하는거 맞음) 반도체 돈많이줘도 그냥 돈이 부럽지 일하는건 그냥......
자녀한테도 장애발생 어쩌구도 있었어
|
삼성공장에서 수십명 백혈병이라 그 당시엔 진짜 막 고졸실업계에서 바로 취직하는 그런 느낌이었고 그냥 공장이구나 이런 느낌이었는데 요즘 보면 뭔가 격세지감 근데 하청으로 돌려서 삼성이나 대기업 이름은 안나와서 그럴지몰라도 초기공정 만들때 화학노출 심할거같아서 난 사실 (들어가지도 못하는거 맞음) 반도체 돈많이줘도 그냥 돈이 부럽지 일하는건 그냥...... 자녀한테도 장애발생 어쩌구도 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