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만 백만원씩 나가고 들어오는 돈도 없는데
이거 들어왔다고 여행 갔다오면.... 사치겠지?
나 또 여행가면 돈 많이 쓰는 버릇도 있고.,....최소3,40은 깨질텐데
이거 들어왔다고 여행 갔다오면.... 사치겠지?
나 또 여행가면 돈 많이 쓰는 버릇도 있고.,....최소3,40은 깨질텐데
|
월세만 백만원씩 나가고 들어오는 돈도 없는데 이거 들어왔다고 여행 갔다오면.... 사치겠지? 나 또 여행가면 돈 많이 쓰는 버릇도 있고.,....최소3,40은 깨질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