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붙는건 교수재량이라 아직 모르는데어제 성적을 아예 공개를 하셔서 등수랑 수강인원 예상해보니까 저정도 될거같아b 하나라도 있으면 학점 떨어진다는 글을 봐서 좀 뮤섭네 이러면 학점 대충 얼마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