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이 다 어캐핵냐할정도로 잘생긴애랑 사귀는데
걍 그럼…만나도 재미가없고 딱히 암생각이없다
그렇다고 살면서 연예인 한명 제외하고 사귀고싶다 생각든적도
거의없고 그냥 남들 연애하는거 봐도 그렇군여 싶고
아직 좋아하는 사람을 못만난건가 고민임
|
친구들이 다 어캐핵냐할정도로 잘생긴애랑 사귀는데 걍 그럼…만나도 재미가없고 딱히 암생각이없다 그렇다고 살면서 연예인 한명 제외하고 사귀고싶다 생각든적도 거의없고 그냥 남들 연애하는거 봐도 그렇군여 싶고 아직 좋아하는 사람을 못만난건가 고민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