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한테 전자가 나고, 후자가 언니오빠인데... 진짜 현타옴 ㅋㅋㅋㅋㅋ 엄마는 내가 여태 해준건 하나도 기억 안 나는 듯... 너무 속상하다 그냥 .. 칭찬을 바라고 한 건 당연히 아니고 그냥 엄마를 사랑해서 그런건데도 그러니까 더 슬프고 화나고 억울해
|
엄마한테 전자가 나고, 후자가 언니오빠인데... 진짜 현타옴 ㅋㅋㅋㅋㅋ 엄마는 내가 여태 해준건 하나도 기억 안 나는 듯... 너무 속상하다 그냥 .. 칭찬을 바라고 한 건 당연히 아니고 그냥 엄마를 사랑해서 그런건데도 그러니까 더 슬프고 화나고 억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