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난 가온이고 상대 케이라
공략은 무슨 공략 보고 온 건지 서로 다르게 얘기하는 거부터 처음에 쎄했음 애초에 시작부터 1층 같이 안 잡아 주는 거부터 잘 아는 사람은 아니구나 싶었음
말싸움 하기 싫어서 됐다 하고 상대 루트대로 갔는데 진심 너무 못해서 중간에 나가고 싶은 거 참았다... 5분 남기고 겨우 깼네
마지막 보스 내내 보호막 생기고 즉사 당하고 상태이상은 안 풀어서 에너지 수급도 못하니까 답이 없음
차라리 내가 케이라 하고 뉴비 가온시키는 게 낫겠어...
아니 애초에 보스 같은 거도 아니고 미니게임을 공략 숙지 안 하면 못 깨게 만든 메이플 잘못임
포레스트 블래스트였나 그거나 하고 싶다

인스티즈앱
카이 너무 어려워서 메접 하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