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기 8키로인데 맨날 팔베개 하고 잤거든
고양이인데 비만 아니었어 그냥 기골이 장대하대
잘 때 내가 움직이면 싸대기 때림. 발톱은 안냈는데 힘이 얼마나 센지 어퍼컷 맞은 듯ㅠ
아무튼 원래도 나이가 있었는데 10년쯤 같이 사니까 보내게 되었는데 그 이후론 잠이 잘 안오네
|
우리 애기 8키로인데 맨날 팔베개 하고 잤거든 고양이인데 비만 아니었어 그냥 기골이 장대하대 잘 때 내가 움직이면 싸대기 때림. 발톱은 안냈는데 힘이 얼마나 센지 어퍼컷 맞은 듯ㅠ 아무튼 원래도 나이가 있었는데 10년쯤 같이 사니까 보내게 되었는데 그 이후론 잠이 잘 안오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