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회사에서 셋팅해놓은 물품 외에 내 사비로 책상 꾸며본 적 1도 없는데 주변에 여성분인 상사나 동료들 보면 항상 뭔가 핑크핑크 하거나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더라..
미적 요소로 꾸미는 거 외에도 자잘한 발히터나 미니선풍기 방석 담요 등등 자잘한 것도 나만 빼고 다들 잘 챙겨ㅠㅠ
볼때마다 뭔가 부럽고 기죽는데 그렇다고 꾸미자니 귀찮+돈아깝이라 포기하고 무한반복임..ㅋㅋㅋㅋㅋ
|
난 진짜 회사에서 셋팅해놓은 물품 외에 내 사비로 책상 꾸며본 적 1도 없는데 주변에 여성분인 상사나 동료들 보면 항상 뭔가 핑크핑크 하거나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더라.. 미적 요소로 꾸미는 거 외에도 자잘한 발히터나 미니선풍기 방석 담요 등등 자잘한 것도 나만 빼고 다들 잘 챙겨ㅠㅠ 볼때마다 뭔가 부럽고 기죽는데 그렇다고 꾸미자니 귀찮+돈아깝이라 포기하고 무한반복임..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