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갑자기 고어한거 보고싶어서
트위터 깔아서 음지쪽 보고있는데
손톱으로 긁어서 자해하고
이빨로 깨물어서 자해함...ㅋㅋㅋㅋ
이거 뭐임....
그러면서 그게 뭔 자해냐 장난치냐
이러니까
나는 칼이 없어서 손톱이랑 이빨로 자해하는거다
이러고
왜 약하게만 하냐 5분뒤면 사라질듯 이러니까
자국이나 멍 남으면 흉터생겨서 싫다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
얘들 코미디하나
|
걍 갑자기 고어한거 보고싶어서 트위터 깔아서 음지쪽 보고있는데 손톱으로 긁어서 자해하고 이빨로 깨물어서 자해함...ㅋㅋㅋㅋ 이거 뭐임.... 그러면서 그게 뭔 자해냐 장난치냐 이러니까 나는 칼이 없어서 손톱이랑 이빨로 자해하는거다 이러고 왜 약하게만 하냐 5분뒤면 사라질듯 이러니까 자국이나 멍 남으면 흉터생겨서 싫다 이러고 있네 ㅋㅋㅋㅋ 얘들 코미디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