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지기인데
내 말엔 대답도 안하고 무시하고
한두번이면 넘어가지
계속 무시해
셋로그도 마찬가지고
손절 칠 생각으로 나옴
나 힘들때 있어주고 해주면 뭐해
남친 생겼다고 연락 빈도 수 줄어들고 약속 잡지도않은데
인간관계 다 부질없다
|
4년지기인데 내 말엔 대답도 안하고 무시하고 한두번이면 넘어가지 계속 무시해 셋로그도 마찬가지고 손절 칠 생각으로 나옴 나 힘들때 있어주고 해주면 뭐해 남친 생겼다고 연락 빈도 수 줄어들고 약속 잡지도않은데 인간관계 다 부질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