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바쁘고 연락 거의 안돼 실제로 바쁜건 맞는거같고 그냥 연락을 잘안하나봐 잠수타듯이인스타 알림은 켜둔건지 스토리 게시물 다 엄청 빨리 확인하고 좋아요 누름 아무 생각 없다가도 너무 꾸준해서 뭐지 싶어.. 한두번 보고 그냥 흐지부지된 사이야
부담스러워서 숨김하고 싶은데 너무 티날거같아서 고민중..무슨 심리일까.. ㅜ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너무 바쁘고 연락 거의 안돼 실제로 바쁜건 맞는거같고 그냥 연락을 잘안하나봐 잠수타듯이인스타 알림은 켜둔건지 스토리 게시물 다 엄청 빨리 확인하고 좋아요 누름 아무 생각 없다가도 너무 꾸준해서 뭐지 싶어.. 한두번 보고 그냥 흐지부지된 사이야 부담스러워서 숨김하고 싶은데 너무 티날거같아서 고민중..무슨 심리일까..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