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그냥 차라리 10대후반에 일찍 병이 찾아와서
24살인 지금 병이 다 나아진 게 오히려 복이라고
생각하기로 함 물론 안 걸리는 게 젤 좋겠지만
내가 직장이나 가정 등 책임질 게 많은 나이에
우울증이 찾아오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로 했음
|
요즘은 그냥 차라리 10대후반에 일찍 병이 찾아와서 24살인 지금 병이 다 나아진 게 오히려 복이라고 생각하기로 함 물론 안 걸리는 게 젤 좋겠지만 내가 직장이나 가정 등 책임질 게 많은 나이에 우울증이 찾아오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기로 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