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2주는 된 것 같음
그냥 퇴사하고 백수되다보니 자연스럽게 안피게 됨
원래 집에만 있는 날엔 연초를 잘 안펴서…
걍 며칠 안피다보니 이참에 끊을까해서
피고싶어도 안폈음
그리고 어제 양꼬치먹으면서 맥주 한 잔했는데
술마시니까 평소보다 담배 생각이 나긴 하더라
근데 참음 담배 사기도 귀찮고 끊었던 기간이 아쉬워서
이 정도면 거의 성공인가 흠흠
|
한 2주는 된 것 같음 그냥 퇴사하고 백수되다보니 자연스럽게 안피게 됨 원래 집에만 있는 날엔 연초를 잘 안펴서… 걍 며칠 안피다보니 이참에 끊을까해서 피고싶어도 안폈음 그리고 어제 양꼬치먹으면서 맥주 한 잔했는데 술마시니까 평소보다 담배 생각이 나긴 하더라 근데 참음 담배 사기도 귀찮고 끊었던 기간이 아쉬워서 이 정도면 거의 성공인가 흠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