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좀 세상이 이해가 가면서도 나사빠진것 같음
심지어 길에서 공사하시는 공공 그분이
쉬시는 시간인지 뭔지 그때도 어플 보고 계시더라
나도 주식함
그치만 뭔가...
이게 여러 직군직업 다그렇더라고
우리 부모님 회사도 그렇대
|
주식..... 좀 세상이 이해가 가면서도 나사빠진것 같음 심지어 길에서 공사하시는 공공 그분이 쉬시는 시간인지 뭔지 그때도 어플 보고 계시더라 나도 주식함 그치만 뭔가... 이게 여러 직군직업 다그렇더라고 우리 부모님 회사도 그렇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