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쓸 때 도와달라해서 ㅇㅋ 함
면접 준비 도와달라해서 ㅇㅋ 함
그러고 합격하고 축하한다고 함. 나도 그냥 마음으로 도와준거라 보답 안 바랬음.
근데 어제 자기 수습 잘릴 것 같다고 어떻게 해야하냐고 연락함.
내가 엄마냐고....
|
자소서 쓸 때 도와달라해서 ㅇㅋ 함 면접 준비 도와달라해서 ㅇㅋ 함 그러고 합격하고 축하한다고 함. 나도 그냥 마음으로 도와준거라 보답 안 바랬음. 근데 어제 자기 수습 잘릴 것 같다고 어떻게 해야하냐고 연락함. 내가 엄마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