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째 입던 옷
올해 살빼고 또 꺼내입었는데
회사에서 옷샀냐고 예쁘단말 들음
나랑 몇년째 보던 사람인데ㅋ
보통보다 좀더 찐 상태엿다가
이제 좀 날씬느낌인데 차이가 큰가봐
옷 헐렁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