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조정때 같이 5-10퍼씩 빠지고
반도체는 그대로 올라오고 더 플러스되는데
얘네는 2-3퍼 회복하고 끝임
계속 저점내려가는거
회복이나 반등올줄알고 기다렷는데
두달만에 마이너스25퍼 이렇게 돼버리니까
손절도 못하겠고 갑갑함
심지어 잡주도 아닌데 이지경
|
반도체 조정때 같이 5-10퍼씩 빠지고 반도체는 그대로 올라오고 더 플러스되는데 얘네는 2-3퍼 회복하고 끝임 계속 저점내려가는거 회복이나 반등올줄알고 기다렷는데 두달만에 마이너스25퍼 이렇게 돼버리니까 손절도 못하겠고 갑갑함 심지어 잡주도 아닌데 이지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