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3개월 동안 다른 생각 안 하고 다니려고 했는데 직무가 안 맞아ㅜ 지금 2주 됐는데 퇴사하고 싶어개발자로 입사했는데 입사하고 보니까 나 혼자 개발자야 전임개발자가 퇴사하니까 내가 뽑힌 거였어ㅠ 면접 때 물어봤어야 하는 건데 몰랐어ㅜ
하루라도 빨리 퇴사하겠다고 하는 게 회사한테 이득이야? 내가 너무 나약한 것 같아서 우울해
|
게시된 카테고리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3개월 동안 다른 생각 안 하고 다니려고 했는데 직무가 안 맞아ㅜ 지금 2주 됐는데 퇴사하고 싶어개발자로 입사했는데 입사하고 보니까 나 혼자 개발자야 전임개발자가 퇴사하니까 내가 뽑힌 거였어ㅠ 면접 때 물어봤어야 하는 건데 몰랐어ㅜ 하루라도 빨리 퇴사하겠다고 하는 게 회사한테 이득이야? 내가 너무 나약한 것 같아서 우울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