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0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게시된 카테고리 취준/이직/퇴사

수습기간 3개월 동안 다른 생각 안 하고 다니려고 했는데 직무가 안 맞아ㅜ 지금 2주 됐는데 퇴사하고 싶어
개발자로 입사했는데 입사하고 보니까 나 혼자 개발자야 전임개발자가 퇴사하니까 내가 뽑힌 거였어ㅠ 면접 때 물어봤어야 하는 건데 몰랐어ㅜ
하루라도 빨리 퇴사하겠다고 하는 게 회사한테 이득이야? 내가 너무 나약한 것 같아서 우울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습기간 퇴사 괜찮아?1
8:13 l 조회 17
30살 백수4
3:01 l 조회 95
이직 31살인디 이직으로 고민중이야..15
06.24 14:26 l 조회 52
내가 기준이 높은거야??8
06.18 16:57 l 조회 206
업무 경험 없는 신입도 뽑아줘??? 3
06.17 21:19 l 조회 172
이직 면접 연차 사유1
06.17 17:25 l 조회 176
이직할 때 기존 연봉의 몇%정도 인상해서 이직해야 잘 한 이직이야??
06.15 16:48 l 조회 76
인턴 첫 출근 복장!!!!!😭 12
06.15 16:04 l 조회 137
해외 취업 자리는 보통 중소가 많아??13
06.12 19:07 l 조회 183
영상회사 테스트4
06.04 15:52 l 조회 118
취준 자소서 제출하라는데1
06.01 10:23 l 조회 132
퇴사하고 나서 후회는 안하는데 더 힘들어짐 ㅜ1
05.30 01:23 l 조회 161
너무 일찍 퇴사하는건지 봐줘..2
05.28 21:16 l 조회 213
취준정병어케극복 2
05.28 00:27 l 조회 226
서합률
05.27 21:32 l 조회 131
취준 언어전공생들 보통 어디로 취직하니..?ㅜㅜ2
05.27 18:39 l 조회 85
회계팀에서 일하는데 이직하고 싶음 6
05.26 20:30 l 조회 273
해외 취업/워홀 공고 사이트 추천 좀 부탁해ㅠㅠ4
05.26 16:03 l 조회 67
취준 대한항공 하계인턴
05.26 12:23 l 조회 89
퇴사 고민좀 들어줄래2
05.25 22:18 l 조회 148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