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익인데 미국에도 커리어 꼬인다는게 있어?아직 사회 초년생인데 미국에서 회사 다닌지 2년 만에 한국가서 한 3년 일하고 다시 돌아오면 커리어 꼬이려나?이민 온거라 그 이후에 쭉 미국에서 살건데 외국(한국) 경력 잘 안쳐준다고 들었던거같아서…근데 적다보니 커리어 안쳐주면 아무렴 어떠나 싶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