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잡담] 도움!!!헬프!!위하고 쓰는 둥이들아 도와줘!!! | 인스티즈

국민연금에서 8일로 신고 했다고 가입 대상이라고 전화 왔는데 난 분명히 7일에 105만원으로 신고한 걸 알아서 일단 확인해보겠다고 하고 찾아봤는데 숫자가 안써진 19일에 근무O라고 적혀서 8일로 제출된거임ㅜㅜㅜ

근데 19일에 숫자가 안써져 있는데 어케 O가 됐고 O를 X로 고치는 방법을 모르겠어ㅜㅠ

대표 사진
익인1
동그라미 칸을 더블클릭해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된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바쁠 때 8일로 신고해서 근로내용확인신고서 수정하고 그랬던 적 있어서 말벌아저씨마냥 들어왔다ㅠㅠㅠ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실신고 확인비용 사람별로 받을 수 있잖아1
18:41 l 조회 14
도움!!!헬프!!위하고 쓰는 둥이들아 도와줘!!!3
15:59 l 조회 114
기술보증기금 대출 까다롭나..
15:50 l 조회 11
퇴사하고 실업급여 받아본 사람..?6
15:30 l 조회 159
거래처 담당 인사 3
15:11 l 조회 35
제발제발 도와줘 성실신고!!!4
9:42 l 조회 277
나 물경력인건가7
06.24 22:45 l 조회 218
진짜 바보같아서 자괴감들고 그만둬야하나 싶은데 지금까지 다닌 데 아까워서 고민이다 5
06.24 22:27 l 조회 280
성실 다했어....?1
06.24 18:57 l 조회 94
내가 너무 바보 같아...ㅠ6
06.24 17:18 l 조회 256
사무실 사람들 연차 어때? 6
06.24 17:00 l 조회 179
공용메일쓰는 익 있어?5
06.24 16:44 l 조회 297
세무사님이 실무관련해서 모르는거같으면 어떡해야됨?6
06.24 11:30 l 조회 299
사업소득 근로소득 같이있으면 건보료2
06.24 10:39 l 조회 82
사업하기전에 쓰던 차량을 계속해서 업무용으로 쓴다고하면 어떻게 처리해야돼?3
06.24 10:39 l 조회 62
수산집 성실신고 해봤어??ㅠㅠ5
06.24 10:17 l 조회 184
부양가족 의료비공제받으려면 뭐받아야해?6
06.24 08:55 l 조회 89
10월말퇴사는 뭔가 애매한가..!4
06.24 07:22 l 조회 121
성실때문에 아직도 퇴근 못하고 있는 중 。。。2
06.24 04:59 l 조회 146
상사 여태껏 놀다가 이제야 성실신고 한다고 야근한다2
06.23 21:31 l 조회 129


12345678910다음
세무사사무실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