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잡담] 도움!!!헬프!!위하고 쓰는 둥이들아 도와줘!!!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5/b70019c675d4f825f2a9ec2a61c55570.png)
국민연금에서 8일로 신고 했다고 가입 대상이라고 전화 왔는데 난 분명히 7일에 105만원으로 신고한 걸 알아서 일단 확인해보겠다고 하고 찾아봤는데 숫자가 안써진 19일에 근무O라고 적혀서 8일로 제출된거임ㅜㅜㅜ
근데 19일에 숫자가 안써져 있는데 어케 O가 됐고 O를 X로 고치는 방법을 모르겠어ㅜㅠ
|
게시된 카테고리 세무사사무실
국민연금에서 8일로 신고 했다고 가입 대상이라고 전화 왔는데 난 분명히 7일에 105만원으로 신고한 걸 알아서 일단 확인해보겠다고 하고 찾아봤는데 숫자가 안써진 19일에 근무O라고 적혀서 8일로 제출된거임ㅜㅜㅜ 근데 19일에 숫자가 안써져 있는데 어케 O가 됐고 O를 X로 고치는 방법을 모르겠어ㅜ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