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회사 다니다
20대 후반에 웹툰 작가됨 그런데 첫작품 개 망함
이제 다음 작품 제대로 준비해야하는데
당시에 작품 할때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미루마 미루다 적금도 다 씀 돈도 없고해서
그렇게 나이 30에 주말 알바해서 달에 60정도
벌었는데 포스타입에 간간히 올리던 만화들이
좀 잘됨 달에 평균 150~200나옴
그래서 평일에 포타 만화그림
맨날 새벽 5시까지 그림그리다가 점심 12시 넘어
일어나서 집안 청소하고(캥거루족임) 밥먹고 좀 놀다가
4시부터~새벽 5시까지 그림 그리고 주말에 알바하고
이렇게 개차반으로 사는데
며칠전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다가
지금 사는거 이야기하는데 친구들이 하는말이
너는 좋겠다 인생이 별로 안힘들어 보인다 이러네ㅋㅋ
ㅋㅋㅋㅋ이거 돌려까는건가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외국인 아내를 씨받이 취급했던 레전드 9급 공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