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야구 챙겨본 게 올해라 ㄱㄱㅁ식 야구만 봐왔는데 다른 팀은 안 이래..? 지금 우리 상황이면 다른 감독들은 타순 유도리있게 조정하고 야수 주렁주렁 안하고 아프거나 체력 딸린 선수들 휴식도 주고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