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제 나온 남들은 이미 다 취업해서 자리잡았는데
난 2년제 나오고 4년 펑펑놀고 아무것도 안하고 자격증도 아무것도없고 부모님도 날 한심하게 보고 나도 내가 너무 한심하고
이제 진짜 취업을 해야되는데 무서워서 하지도 못하겠고... 쿠팡이나 다니면서 산다
나 돈없는거 아니까 친구들이 밥도 사주는데 친구들한테도 너무 미안하고 부모님께도 너무 죄송하고.... 그냥 나 자체가 너무 한심한듯
어디 하소연할데 없어서 그냥 주절주절써봤어....
|
4년제 나온 남들은 이미 다 취업해서 자리잡았는데 난 2년제 나오고 4년 펑펑놀고 아무것도 안하고 자격증도 아무것도없고 부모님도 날 한심하게 보고 나도 내가 너무 한심하고 이제 진짜 취업을 해야되는데 무서워서 하지도 못하겠고... 쿠팡이나 다니면서 산다 나 돈없는거 아니까 친구들이 밥도 사주는데 친구들한테도 너무 미안하고 부모님께도 너무 죄송하고.... 그냥 나 자체가 너무 한심한듯 어디 하소연할데 없어서 그냥 주절주절써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