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어떻게 훈련하면 뭘 먹으면 홈런을 그렇게 많이 치나요? 아니 분명 몇년전까지만해도 기아가 거포구단은 아니였던거 같은데 
대표 사진
신판1
나성범의 영입으로 벌크업의 중요성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이게 퐈 하나로 해결된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성범 퐈로 사오고 야수들이 웨이트 문화가 잡힌게 큼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훈련 데리고다니고 웨이트 가르치고 문화 만들고 그래서 전체적으로 애들이 벌크업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저희팀 몇명도 껴주시면 안될까요 비시즌에.. 광주출신들로 준비할게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성범효과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성범..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성범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성범스쿨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성범스쿨 카스스쿨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성범스쿨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성ㅂ… 어엉 다들 빠르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나성범이 오기 전 김기아는 잊어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범업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성범스쿨 ㄹㅇ이긴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도 궁금해서 들어왓다가 캡틴의 중요성을 알고갑니다... 범업...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150억에 제대로된 웨이트코치까지 같이 영업된거에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나성범이랑 지금감독이 타코하면서 시너지가 굿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6
222 나도 이 두개라고 생각함
나성범이 부상일때 도영이도 같이 부상이였는데 그때 도영이 끌고 다니면서 벌크업 시킨게 성범스쿨인데 그때 이후로 도영이가 포텐이 터짐 그래서 그 이후로 본인들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이번 비시즌때 본인들도 같이 하고 싶다는 선수들도 있고 나성범이 후배들 잘 챙기기도 하고
그리고 지금 감독이 타격 진짜 잘 찝어주는것 같긴함 타격 알려주고 그거 받아 먹은 선수들은 다 잘침
대신 이거 알려줘도 못받아 먹으면 좀 걸리긴 하는데 대부분 알려주면 다음날이고 다다음 날이고 잘치더라
그리고 선수들도 열심히함
며칠전에 갸스타인가? 선수들 남아서 나머지 연습하는거 찍어서 올려줬는데 전날 치던 못치던 열심히 하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옹 친절한 설명 고마워요!!! 이범호감독님도 능력자구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나성범이 어떤 웨이트를 시키길래..? 코치들도 시킬텐데 루틴 공유해주세요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성범스쿨 수강자 : 김도영, 박재현, 김규성(작년에 16경기연속 안타였나..? 암튼 초반에 개잘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규성이 지금도 적시타 잘치고 작년에 그라운드홈런도 있고 암튼 그렇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잘하고 이써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성범스쿨 👍🤙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애들이 따라다니면서 몸이 좋아지는게 보이는거예요 그러더니 성범스쿨 수강생들 타격감이 눈에띄게 좋아졌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성범스쿨 최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4
나 연달아 달린거 개웃기넼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본인이라고 하는거같음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7
나성범 워크에식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8
범업범업 .. 그래서 나성범이 성적이 안좋아도 계속 기아에 남아줬으면 하는게 주장으로서 너무 잘해주고 있어서 .. 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9
나주장 최고👍
그리고 이범호가 타격 진짜 잘 잡아주는 듯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쩌다 홍명보가 다시 감독한거람2
2:14 l 조회 74
별로 안큰 1루수가 많이 안좋아?12
1:42 l 조회 157
홈런 쳤을 때 한바퀴 안돌고 걍 뒤돌아 덕아웃 들어가면 안돼?6
1:36 l 조회 182
6/26 승부예측15
1:34 l 조회 218
바닥에 하얗게 보이는 거 다 ㅇㅇ.. 6
1:27 l 조회 175
야선들 이거 몇번만에 터트릴까1
1:18 l 조회 169
응원가 하나가 계속 생각나서 잠 못자고있다(아님) 2
1:09 l 조회 114
양의지선수는 원래 이런 분이 아니었어..? 2
1:00 l 조회 197
상근이 나한테 왜 이러지 9
0:57 l 조회 169
손성빈 프사가 뭔데??2
0:56 l 조회 387
여기 이런거 물어봐도 되나? 김치지짐 뭔 줄 알아 파니들아??19
0:48 l 조회 231
야구 못한 걸로 뭐라해도 팔만대장경인데
0:45 l 조회 74
야구 작년 유입인데 신기한 점2
0:44 l 조회 130
낼 잠실 3루 익사이팅석 첨 가보는데 음식 머가 마시써??7
0:43 l 조회 55
이사진이왤케좋을까2
0:42 l 조회 142
누나들 근데 러브버그보단 팅커벨이 낫다...4
0:40 l 조회 152
돔에서도 아이블랙 그리는 야선들 많이봄 ㅋㅋㅋㅋㅋㅋ4
0:38 l 조회 233
아니 박찬호썰들은 언제 안 웃김3
0:36 l 조회 319
튓터에서 수리슬러시 보고 배아팠는데..5
0:33 l 조회 116
중간유입인데4
0:27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