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나는 산만하다고 생각안하는데 ..하물며급식시절에는 들어보지도않았음 알바에서도 안들어봄

근데 요즘 엄마도 그렇고 학원 원장도 나보고..대놓고 한마디씩함 

대표 사진
익인1
우울증 잇으면 뇌가 망가져서 adhd 증상도 보인댔어 의사쌤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을먹은지 1년이 넘어감.. 급식때도 안먹었고 작년에 약을 처음 먹기 시작했는데 요즘 그 소리를 부쩍 더 들었어서.. 심란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어 나도 우울증 10년은 되어가거든 약은 5-6년 됐나? 그런데도 adhd 증상 많이보여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저런 반응 들으면 어케 대꾸함? 아 진심 말문이막힘.. 벙쪄서..
엄마한테 들은것도 당황스러웠어도 넘길수는데 종일반학원가면 원장한테 저 핀잔 오조오억번 들음
작년에 스카에서 나혼자 공부할때도 컴플받은적도 없었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산만한 증상보다 좀 실수로 흘리거나 떨구는 그런게 많긴한데 내 알빠인가 하고 넘김!! 내 성격 자체가 무덤덤 외부 신경 안 써서 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나 자주 그럼...
허미... 떨굼으로 인해 생기는 소음으로 나한테 시선집중당해서 한 소리들어서 답답했는데 ..응~~~ 마이웨이만이 답이구나..?
조용한공간에 여럿있는곳에서 그래서.. 수치스러웠음.. 철판까는거 어렵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맞아!!!! 나도 첨에는 신경 많이쓰고 으아아아 어쩌지? 헉.. 어떡해 이랬는데 지금은 "뭐 알빠임?" 이러고 잇어 ㅋㅋㅋ 노력하면 바뀌드랑 ㅎ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ㅜㅜㅜ 내일부터 시도해봄ㅜ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리를 잘 못한다거나 말을 두서없이 한다거나.. 지각을 자주함? 우울증인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싹 다 그렇긴함
근데 그것들은 ...뭐랄까.. 중딩때부터 늘..
근데 두서없이. 말뱉기는 걍 사람 만나는거 잘 안해서.. 사회성퇴화되서 그런거 아닐까..입을 잘 안여니까..
약을먹어도 저 소리 들어서 저걸 어케해명해야할지 갑갑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걸 싹 다하고 있으면 산만한 게 맞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저런건 집에서는 용납이 되니까 ㄱㅊ은데
밖에서가..
유사재수종합반이라서 말을 꺼낼일도 별로없고 .. 친목하는 사람도 없고 .. 정리도 사물함에 쑤셔넣어도 어쩌다가 우르르쏟아지는거고 왕창 쏟아지는것도 아니고.. 책상에서 뭐 꺼내다가 흘리는..
지각도 막 심한 늦잠도 아님 수업중에 들어간다도 아니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 소리야 갑자기 ,,? 그런 말을 왜 하는지 모르겠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가쓴 요인들을 밖에서 덜하거나 안한상태에서도 들어서 답답하다는거였음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해명을 어케 해야하나 고민하지 말고 어케 나으면 좋을지 고민을 해봐 ㅜㅜ 의사랑 상담 ㄱㄱ 나도 전문의가 아니라 뭐라 말하기가 난감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안 우울 이런 쪽일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약 안먹었을때보다 들어서 환장할것같음.. 단기적으로 먹은것도 아니라서..의사가 돌팔이인가..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만났던 전애인 욕해주는거 싫어?
4:05 l 조회 2
꿈이 없는사람 어떰
4:05 l 조회 6
나랑 썸남 잇프피-잇팁인데 좀 파국 조합같음..
4:04 l 조회 3
조선 배우는데 ㄹㅇ 신기하다2
4:04 l 조회 8
카톡 차단이랑 그냥 기본프로필이랑 구분 어케해?
4:02 l 조회 12
서로 친함 정도가 다른 거 흔해? 3
4:02 l 조회 23
말랑이 포장 위로 만지는거 잇자나1
3:58 l 조회 33
나는 항상가는 다이소만 가. 다른데 가면 시간이 배로.걸리는것같아
3:58 l 조회 35
대학교 계정으로 제미나이 썼더니 기록 삭제 안됨 미틴
3:57 l 조회 36
하 나도 코인부자로 살고싶다
3:56 l 조회 5
진짜 통통한 사람이 서글서글하고 성격도 둥근 것 같음 6
3:56 l 조회 31
익들아 고민이 있는데 혼자 갓덴스시 가능???? 2
3:56 l 조회 21
내가 급하게 다가간 친구관계가 있는데 1
3:55 l 조회 36
남자들 냅다 이쁜 연옌 닮았다고 하면 호감이더라
3:55 l 조회 19
내가 생각하는 회피형 특징이 다짜고짜 사과하고 무마시키려고함13
3:55 l 조회 59
혹시 ㄹㅈㄷ 저렴이 노트북있어..?4
3:54 l 조회 30
아침에 양치했는데도 엄마가 입냄새난다고 하거든? 공복이라서 그런가???1
3:54 l 조회 27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5
3:52 l 조회 18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6
3:52 l 조회 46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