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유지장치 붙인지 이틀됐는데 이거 혀에 너무 걸리적거리는데...발음도 th발음처럼 새는 느낌이야ㅠ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느낌도 안난다는데 다들 괜찮아? 이거 어떻게 평생하니지금 약간 쇼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