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 사는 친구 주려고 사온건데 어쩌다보니 계속 못만나서 못줬거든
근데 유통기한 확인해보니까 작년 10월까지네…
네이버에 쳐보니까 방부제가 안들어서 2~3개월 안에 먹어야된다는데ㅠㅠ난 작년 7월에 사왔거든
서늘한 곳에 보관하긴 했는데 버려야겠지,,? 아깝다..
|
타지 사는 친구 주려고 사온건데 어쩌다보니 계속 못만나서 못줬거든 근데 유통기한 확인해보니까 작년 10월까지네… 네이버에 쳐보니까 방부제가 안들어서 2~3개월 안에 먹어야된다는데ㅠㅠ난 작년 7월에 사왔거든 서늘한 곳에 보관하긴 했는데 버려야겠지,,? 아깝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