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게 된 지 별로 안 된 사이에서 내가 호감 가지고 들이댔는데 좀 급하게 다가가 버려서 상대 쪽에선 완곡한 거절을 했고 흐지부지 연락이 끝나버렸거든 ..
혹시 몇 개월 지난 후에 다시 연락해서 서서히 친해질 수 있을까?
아니면 한 번 끝이면 아예 칼 같으려나...
|
알게 된 지 별로 안 된 사이에서 내가 호감 가지고 들이댔는데 좀 급하게 다가가 버려서 상대 쪽에선 완곡한 거절을 했고 흐지부지 연락이 끝나버렸거든 .. 혹시 몇 개월 지난 후에 다시 연락해서 서서히 친해질 수 있을까? 아니면 한 번 끝이면 아예 칼 같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