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3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9

스트레스야

직원들도 다들 너무 잘해주고 분위기 너무 좋고 정말 모든게 완벽한데

왕복 1시간 운전하는게 진짜 미칠 것 같아

20년 넘게 아파도 마음고생해도 입맛 떨어진 적 없는데

입사후 한달간 운전 스트레스 때문에 거의 식음전폐 중이라서 5키로나 빠짐ㅠㅠㅠ

혹시 이랬던 사람 있어?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음?? 왕복 30분이면 진짜 얼마안되는건데 차가막힘?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히는건 아니고 오히려 뻥뚫린 도로라서 100이상 밟는차가 진짜 많아ㅠㅠ 근데 그 속도를 감당 못하겠음ㅜㅜ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운전초보야? 걍 2차선에서 너 속도러 달려 그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초보라서 누가 빵빵거리면 울고 싶음ㅠㅠ 오늘 80으로 달렸다가 운반트럭이 창문열고 욕하면서 지나감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차선에서 80 가는데도 그래? 그러면 뒷차가 이상한 놈이니까 무시하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당연히 2차선ㅜㅜ 1차선은 야생이라서 거들떠도 못 봄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걔가 이상한거고 정 불안하면 느리게가는 큰차 뒤에 붙어 운전에 익숙해지는 수밖에 없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0분이면 괜찮은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0분간 80넘는 속도로 밟아야 하는게 스트레스야ㅜㅠㅠ 아님 뒤에서 빵빵거리고 난리남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보여…? 막히는 시내 운전하는 것보다 훨 편한 운전인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규정속도가 얼마길래? 뒤에서 빵뻥해도 '니가 뭐 어쩔건데' 이런마음으로 쓰니 페이스대로 운전해도 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0도로고 출퇴근때는 암묵적으로 100으로는 달려야 하는 도로인 것 같고(여기서 이미 미쳐버림) 그래도 난 마이웨이로 가자 싶어서 85 정도로 달림ㅠㅠ 더 빨리가면 내가 통제를 못할 것 같아서 무서워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정도면 대중교통으로 못 가니까 스트레스 받으면서 운전하는 거겠지?! 초보라서 스트레스인 거야?! 아니면 뭐 때문에?? 안타까워서 해결 방안을 찾아주고 싶다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중교통 안되는 곳이고 나는 초보고 속도를 너무 빠르게 달려야해서ㅜㅜㅜ 말이라도 고마워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ㅠ 근데 출퇴근길 운전하고 다니다보면 진짜 빨리 늘 거야! 윗댓글 봤는데 잘하고 있어!! 자기가 통제 가능하게 다니면 되는 거야~ 엄청 거북이도 아니고 90에서 85로 가는 거면 뭐 준수해준수해!!! 출퇴근길엔 사람들 좀 빨리 다니긴 할텐데 쓰니가 자기들 성에 안 차면 알아서 추월하고 지 갈길 갈거야!!! 간혹 이상한 차 만나도 걍 마이웨이 하면 됨!!!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네~~ 나중엔 이런 고민 생각도 안 나고 아마 그 차들처럼 빨리 밟고 갈 거야ㅋㅋㅋㅋ 너무 걱정하지마!!!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분 괜찮은데.. 대중교통은 안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초보운전 스티커 2개 붙이고 무시하고 가
나도 초보고 운전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뻔뻔하게 다니니까 적응되더라 이제 빵빵 거려도 안 무서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뻥뚫린도로면 오히려 개편한건데... 젤 끝차선에서 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속 빵빵거리면 걍 보복운전으로 신고ㄱ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ㅠㅠ 난 오히려 시내에서 멈췄다 섰다 가는게 더 맘 편하더라구ㅜ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중교통이 안되는데면 처음에는 힘들어
나는 1시간편도인데 처음에 간신히 출퇴근했어
지금은 10년차랑 금-방 다닌다
2차선에서 속도 준수해서가고 초보 붙이고 무시하고 다녀야 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운전연수중이라고 써붙이면 안대나..??? 초보운전보다 더 이해해줄거같음 ㅜ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면허도 차도 없고 대중교통으로 왕복 2시간 반이라 부러웠는데 읽어보니까 납득간다.. 얼마나 무서울까 같이 힘내자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고속도로가 제일 쉽다던데 심장 쫄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좀만 적응되면 재미있을걸 ?????
나 진짜 출퇴근 운전이 삶의 낙임
창문열고 바람쐬고 노래들으면 너무 행복함
도로에 차 없으면 100으로도 달림 기분최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운전연수 받아봤어? 너 출퇴근 하는 코스 그대로 옆자리에 선생님 태우고 달려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생명의 위협을 느낄정도로 무서운 상황이니까 이해됨 ㅠ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0분 걸리는건데 이리 불평이면 배가 너무 불렀는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보운전이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상하게 뭐라하는 사람들 무시해
30분이면 할만한데ㅜ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님 아예 아침 일찍 출발하는건 어때? 나도 초보땐 일찍 출발해서 그냥 회사 근처에서 운동하거나 좀 잤어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적응되면 자차만큼 편한게없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계기판 보지말고 주변차만 보고 가 앞차 따라간다고 생각하면 속도가 안느껴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일반적으로 진짜 편안한 출퇴근길인데...
운전이 초보라서 그런가봐 ㅜㅜ
자주 하다보면 적응될거야

좀 일찍 출근하고 늦게 퇴근하는걸 추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대중교통 or 자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적응하면 이보다 편한 운전이 없다는 생각이 들 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직 초보라서 그런거야 조금 더 해보면 그 스트레스 싹 없어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개꿀이라는줄 알고 들어왓는ㄷㅔ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초보운전 붙혔어...? 오히려 시내에서 느릿느릿 가는게 더 빡칠텐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느리면 알아서 피해서 감 그 트럭이 이상한겨
걍 급하면 알아서 피해가쇼 마인드 ㄱㄱ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인기피증시절에 외출 꿀팁
4:55 l 조회 5
옛날 미국추리영화중에 백발할아버지배우1
4:53 l 조회 7
누가봐도 오타인건 왜 지적하는걸까3
4:51 l 조회 18
와역시 생리통에는 타이레놀이직빵…2
4:50 l 조회 16
진짜 해 일찍 뜨네 1
4:50 l 조회 12
아 창밖 파래졌어 스트레스
4:50 l 조회 9
너넨 누가 나이 물으면 그냥 대답해줘?4
4:49 l 조회 22
서울 사는데 바로 뒤에 뒷산있어서 넘 좋음
4:49 l 조회 4
어쩌다 1평짜리 방에 혼자 사는데 진짜 ㅈ같다2
4:49 l 조회 16
보통 얼굴에 있는 점만 빼나 2
4:48 l 조회 9
우리나라말고 보는 축구팀있어?? 나는 일본3
4:47 l 조회 11
대학생 용돈 30으로 어케 살아?3
4:45 l 조회 32
요새손 주름 왤케생기지5
4:42 l 조회 9
눈치없이 자서 죄송합니다 ~
4:40 l 조회 18
퇴사 언제 말하면 좋을까? 4
4:40 l 조회 30
친구도없는게 입만살아가지고3
4:38 l 조회 32
송톱 령잘했가사 때니까 오타 이난리암
4:34 l 조회 7
해외거주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1
4:33 l 조회 53
이 자세는 정말 안좋은거구나
4:31 l 조회 101
교촌치킨 레드랑 불닭 먹고 불똥꼬쑈 하는 중
4:3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