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야
직원들도 다들 너무 잘해주고 분위기 너무 좋고 정말 모든게 완벽한데
왕복 1시간 운전하는게 진짜 미칠 것 같아
20년 넘게 아파도 마음고생해도 입맛 떨어진 적 없는데
입사후 한달간 운전 스트레스 때문에 거의 식음전폐 중이라서 5키로나 빠짐ㅠㅠㅠ
혹시 이랬던 사람 있어?ㅜㅜㅜㅜ
|
스트레스야 직원들도 다들 너무 잘해주고 분위기 너무 좋고 정말 모든게 완벽한데 왕복 1시간 운전하는게 진짜 미칠 것 같아 20년 넘게 아파도 마음고생해도 입맛 떨어진 적 없는데 입사후 한달간 운전 스트레스 때문에 거의 식음전폐 중이라서 5키로나 빠짐ㅠㅠㅠ 혹시 이랬던 사람 있어?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