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위에 잇프피 잇프제가 젤 많긴한데 다 오래봤는데도 무리에서 젤 안친하고 어사인 정도…?
나 진짜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다 저래서 신기해
생각을 해봤는데 뭔가… 서로한테 착하게만 대하고 친구라면 선도 좀 넘을랑말랑 누군가는 그래줘야되는데 아무도 그러려고 하지 않는 느낌
|
내 주위에 잇프피 잇프제가 젤 많긴한데 다 오래봤는데도 무리에서 젤 안친하고 어사인 정도…? 나 진짜 잇프피 잇프제들이랑 다 저래서 신기해 생각을 해봤는데 뭔가… 서로한테 착하게만 대하고 친구라면 선도 좀 넘을랑말랑 누군가는 그래줘야되는데 아무도 그러려고 하지 않는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