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는 학교폭력 저지르면 (중학생은 아니고) 고등학생 나이때부터는 태형이라던데
한국에도 심한 교권침해 행위나 심한 학교폭력 저지르거나, 학생이라 하기 힘들 정도로 선 넘은 행동하는 학생에게 태형 처분하면
학부모들 들고 일어나려나.......
|
싱가포르는 학교폭력 저지르면 (중학생은 아니고) 고등학생 나이때부터는 태형이라던데 한국에도 심한 교권침해 행위나 심한 학교폭력 저지르거나, 학생이라 하기 힘들 정도로 선 넘은 행동하는 학생에게 태형 처분하면 학부모들 들고 일어나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