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우리 수환이 카이사 아펠 보고 싶다..ㅠㅠ 
물론 라인전 초반에 힘든게 흠이긴 하지만..
그래도 빠질거 다 빠지고 4~5세트라면..
나 살짝 기대하본다모 
대표 사진
쑥1
근데 요즘 탱폿 많이나온다 치면 아펠카이사 못나올것도 없긴한데 상대 탱폿 선으로 나오면 빨리 픽할만한듯 !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2
아쓰 카이사니코 맛있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3
4, 5세트가면 기대해봐도 될듯!! 솬이사 진짜 대박이던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즈 스킨 모음집 볼 때마다
23:39 l 조회 8
항상 오너 콜 들으면서 생각하는건데
23:34 l 조회 14
도오페페케톰 아레나 한다
23:16 l 조회 20
아니 솬팝 지금봤는데 저 노래를 안다구1
23:02 l 조회 50
근데 란이 얼굴 저러고 넣을꺼면 말해줬어야하는거 아니냐4
22:57 l 조회 704
엥 톰 와드 밑에도 란이 얼굴 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3
22:26 l 조회 546
우리 29일 경기 몇시인지 모르는 거지? 4
22:21 l 조회 51
전투의 함성 [T1scord 2026 vs BFX]4
22:03 l 조회 465
티원 we에게 스크림 요청했었나봄 3
21:57 l 조회 92
타팀 토크쇼하는데 우리바텀 언급!! 2
21:44 l 조회 473 l 추천 2
승부수를 던져라 | MSI 20261
21:04 l 조회 447
케라핀 크로마 낀 버전 유니폼 벗는 모션 나오네
20:59 l 조회 36
이번 므시때 카이사 아펠 떡상이라는데3
20:53 l 조회 209
느좋
20:46 l 조회 43
솬팝 저 노래 나도 좋아하는데 ㅎㅎㅎ
20:38 l 조회 13
P팝
20:14 l 조회 29
므시 비지정석 경기 가는 쑥들 몇시부터 가있을거야??7
19:40 l 조회 422
오잉
15:20 l 조회 199
애들 슬슬 대전 갔나?1
15:01 l 조회 452
단오절 포카? 는 못구해? 2
14:36 l 조회 41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