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우선 상종은 걍 내가 좀 공부방법이나 이런 센스가부족해서 못버티고, 종병 이직해서
지금 1년5개월 ? 거의 1년반 재직중인데
공채가 아니다 보니 동기가 없어서. . 맘편히 병원 얘기할
사람도없고, 상종에 비해 체계 1도 없는데다가
듀티도 이오데가 3번이나 있어. .
돈은 솔직히 비슷한것같은데 친한사람도없고, 배우는것도
없고, 분위기도 텃세 부리누 분위기라 1년 넘었는데도
윗년차들은 텃세부리기 바빠서 넘 관두고싶다 ^. .
1년채우면 탈출할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나마 몇군데 넣어도 서탈하고. . 언제까지 여기에
다녀야 하지? 란 생각에 겁나 우울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