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5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우선 상종은 걍 내가 좀 공부방법이나 이런 센스가
부족해서 못버티고, 종병 이직해서
지금 1년5개월 ? 거의 1년반 재직중인데
공채가 아니다 보니 동기가 없어서. . 맘편히 병원 얘기할
사람도없고, 상종에 비해 체계 1도 없는데다가
듀티도 이오데가 3번이나 있어. .
돈은 솔직히 비슷한것같은데 친한사람도없고, 배우는것도
없고, 분위기도 텃세 부리누 분위기라 1년 넘었는데도
윗년차들은 텃세부리기 바빠서 넘 관두고싶다 ^. .
1년채우면 탈출할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나마 몇군데 넣어도 서탈하고. . 언제까지 여기에
다녀야 하지? 란 생각에 겁나 우울해
대표 사진
익인1
처음에 다녔던 상종에서는 이오데조차 없었어?! 그럼 거기가 유독 듀티표 잘 짜 줬던 듯... 3교대인 이상 이오데 없긴 힘들지 않나 🥹 암튼 체계 있는 곳 다니다가 없는 곳 가면 분위기 좋아도 힘든데 윗년차들도 별로라니 ㄹㅇ 관두고 싶겠다... 꼭 환승이직 성공하길 기원... 이미 1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니 서류 계속 넣다 보면 한 곳은 뚫릴 거라 생각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게 이오데는 그냥 아 이번달 이오데 많네 짜증난다 ㅠ 하는.. 아쉬움의 정도지 나오데 나오이 더블듀티 역꺾임 같이 ㄹㅇ 문제되는 듀티가 아니라.. 이오데 안주는 병원 찾기는 힘들듯혀 이게 중요한게 아니지만 암튼!! 듀티랑 분위기는 병원 들가봐야 아는거지만 체계는 어느정도 정보 찾을수 있으니 체계 괜찮은 병원으로 이직 성공했음 좋겠다!!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종 그만두고 종병 이직해서 1년반 일했는데 너무 관두고싶어2
06.25 20:55 l 조회 122
내시경실 근무하는 쌤 있을까요??11
06.25 19:22 l 조회 183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7
06.25 18:11 l 조회 140
인생이… 6
06.25 17:49 l 조회 173
근데 간호사들은 동료한테 왤케 못됐어?5
06.25 13:04 l 조회 380
26졸 중에 웨이팅하는 익들아!!!1
06.25 12:09 l 조회 29
선배님들 저 간호 3학년인데 이거 학점 취업 어떡해요ㅠ3
06.25 10:53 l 조회 116
순천향대 서울 vs 분당차2
06.24 22:41 l 조회 105
출근 한달 됐는데 벌써 일이 안맞는거 같은거는 5
06.24 22:03 l 조회 162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4
06.24 13:08 l 조회 325
출근하기 전에 너무 불안해 ...1
06.24 12:19 l 조회 215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5
06.24 02:28 l 조회 697
제일 빠른 탈임상 루트가 뭘까??2
06.24 02:01 l 조회 339
우울증 걸릴 것 같아3
06.24 00:36 l 조회 229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8
06.23 21:31 l 조회 379
퇴사관련 고민이 있어!!12
06.23 19:56 l 조회 533
일주일만에 그만 둔 사람 있어?4
06.23 19:21 l 조회 290
간호사 사회에서 동기없음 진짜 일다니기 힘든듯 .1
06.23 13:55 l 조회 263
독립 3개월차인데 내가 병동 민폐라고 생각들면 퇴사가 맞지?8
06.23 08:19 l 조회 523
독립 3주차 인계 지리멸렬한거 정상이지?6
06.22 22:23 l 조회 328


12345678910다음
간호사
일상
이슈
연예
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