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6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진짜로..너무 이해안돼

의사도 쌉 티라서 흐응.. 그럴리가 이런반응만 내세움

대표 사진
익인1
절실하게 병원 바꿔야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 봐봐
1. 수면유도제를 도중에 처방받음
요청에의한거였음
근데 이제 그거 깜빡하면 잠을 못잠
아예 잠쌩푼안자고 밤샌것만도 못함
잠들어도 새벽에 소리지르면서 깸
밖에서 공부하다가 잠깐 엎드려잘때도 몸 전체를 자주 발작해서 눈치개많이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까먹으면 그런거 당연한거아냐? 원래 정신과 약은 까먹으면 안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걸 의사한테 설명해줬다..??
그랬더니 그런 부작용없는데요.. 그런 임상결과 거의 없다면서..
사전에도 안먹으면 어케된다 그런거 들은적없어..
심지어 엄마가 너 요즘 손 자주 떤다면서 ..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손떠는건 그냥 흔한 부작용이고 당연히 정신과 약은 빼먹으면 안됨. 애초에 호르몬 약이잖아 ㅠㅠㅠㅠ 알람 맞춰놓고 철저하게 먹어야지 먹다가 빼먹다 하면 당연히 악화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근데 손떠는건..약을 매일 챙겨먹어도 나타난거임.. 그래서 엄마가 예민해져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그니까 손떠는건 정신과 약 부작용이 맞는데 너무 흔한 부작용이라 그냥 그런 부작용은 감수하는거나 아니면 손 떨림 좀 방지해주는 약을 추가로 먹는거고.. 정신과 약의 흔한 부작용이라니까 ㅠㅠ 당연히 정신과 약은 매일 꾸준히 똑같은 시간에 먹어야하고 안그러면 더 안좋아지는데 ㅠ 너가 복용을 제대로 안지켜놓고 뭐라하면 어떡해 ㅠㅠ그냥 가벼운 약이 아니잖아... 내 기준 피임약 먹다 안먹다 해놓고 왜 임신되죠 그래도 며칠은 먹었는데? 하는것같음 ㅠ알람 맞춰놓고 매일 꾸준히 먹어 너처럼 그렇게 먹으면 정신병 더 안좋아진다고 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신병이 뇌 호르몬이 문제있는거고 약이 다 호르몬 약인데 ㅠㅠ그 호르몬약을 일정하게 먹어야 뇌에서 호르몬이 일정하게 유지되는데 먹다 안먹다 하면 당연히 안먹었을때 역체감 확 느끼게 됨 ㅠㅠㅠㅠ 먹다 안먹다 반복하면 점점 치료도 더 어려워져 ㅠㅠㅠㅠㅠ진짜 약시간은 철저하게 지켜야함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1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
2:47 l 조회 5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5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6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7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1
2:45 l 조회 5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2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7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8
2:44 l 조회 22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0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28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42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38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37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3
2:38 l 조회 20
26살인데 진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7
2:38 l 조회 83
교보문고 알바 꼭 해보고 싶은데 ㅠㅠ 중복 지원은 안되겠지?2
2:3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