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언니도 어렸을 때 엄마가 화장품 버렸는데 ( 에뛰드 무슨 지팡이 모양 틴트스틱이었음 )
그 이후로 한이 됐는지 성인 되고 난 다음에 올리브영 골드 안 찍은 달이 없음
사서 그렇게 열심히 쓰는 것도 아닌 것 같은데 그 당시에는 안 사면 미칠것 같대
|
우리 언니도 어렸을 때 엄마가 화장품 버렸는데 ( 에뛰드 무슨 지팡이 모양 틴트스틱이었음 ) 그 이후로 한이 됐는지 성인 되고 난 다음에 올리브영 골드 안 찍은 달이 없음 사서 그렇게 열심히 쓰는 것도 아닌 것 같은데 그 당시에는 안 사면 미칠것 같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