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다닐때만해도 일상생활 지장 없었고
초중학교땐 심지어 공부 잘하는 편이라서
내가 부족한걸 전혀 인지 못하다가
성인돼서 일손이 느리고 일머리가 없고
운전면허 같은것도 잘 못한다는 걸 알았어
이런 사람도 할 수 있는 직업 뭐있을까..
돈만 벌면 되는데
|
고등학교 다닐때만해도 일상생활 지장 없었고 초중학교땐 심지어 공부 잘하는 편이라서 내가 부족한걸 전혀 인지 못하다가 성인돼서 일손이 느리고 일머리가 없고 운전면허 같은것도 잘 못한다는 걸 알았어 이런 사람도 할 수 있는 직업 뭐있을까.. 돈만 벌면 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