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68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a 이사님 b 이사님 사이가안좋은데
a이사님 밑에 일단 내가 있긴한데 직무는 b이사님이랑 동일하거든 원래 들어온것도 b이사님 밑이고
근데 b이사님이 a이사님 몰래 b이사님 밑에있는 사람들이랑 회식하재... 
그냥 그러면 되는거야..?하.. 나중에 a이사님이알면..? 하..
대표 사진
익인1
와우우우오오...... 너무 어렵다 진짜 이럴 땐 어떻게 해야됨!?!? 나도 궁금🥹🥹 1차만 하고 집에 가야 하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르겠어 난 계속 일정안된다하고미뤄보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 대충 나도 비슷한 환경에 있어봤는데 둘 다 챙길 수 없더라..... 걍 내가 나옴 ㅠㅠ
두 부서간 충돌인데 난 직무는 a지만 업무때매 계속 엮어야 되는 건 b였어 윗분들은 통보만 내리고 나는 계속 대면하고 고통이여씀...... (물론 이 이유말고도 퇴사 이유가 있긴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너무고통스러워 난 일만하러 스펙만 쌓으러고온건데 왜 이런일을겪어야하는데.. 나보다 나이도자실만큼 자셨으면 알아서 좀해결아던가 ㅜㅜ 아 익인이도 고생많았다..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른이라고 다 어른이 아니더라 ㅋㅋㅋ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
이 속담은 진리야 진리.....
윗사람들이 저러면 밑에 있는 사람들도 서로 척을 지게 되더라고 환경 자체가
난 2년정도 다녔는데 막판에는 전화로 회사가 막 놀이터냐 장난하냐 하면서 막말하더라 ㅋㅋㅋㅋㅋ 진짜 어유 싶었어

쓰니도 걍 모르세 하던지 난 좀 모르세 하면서 그쪽 부서에서 우리쪽 욕하면 아하하하^^ㅎㅎ 이러고 우리부서가서는 아 그렇죠 아하핳^^ㅎㅎ 이랬어 그래서 나한테 그 업무로 찍힌 건 없었옹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쿠 후 익인이 처세술 잘하네.. 하 난 모르겠다 그냥 둘다 좋지도싫지도않은데 후...사회생활너무힘들어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멘탈 안좋을때 유튜브에서 제너럴타로같은거 많이 봤는데ㅇㅇ
3:27 l 조회 1
라섹하면 공부 오래하는거 못해?1
3:26 l 조회 6
하.. 병리학 한문제만 더맞을걸
3:26 l 조회 2
난 안친한 사람 눈을 잘 못보거든 2
3:26 l 조회 8
예쁜데 잘먹는 유튜버 있음 알려주라2
3:26 l 조회 8
마음에 드는 사람 생겼는데 동성이야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3:25 l 조회 6
다이어트 중인데 배고파서 견과류 먹음
3:24 l 조회 5
회피형 개극혐5
3:23 l 조회 17
죽는건 왜 두려울까?9
3:23 l 조회 17
뜬금없지만 나만 오빠라는 단어에 좀 ㅋㅋㅋ 다른 느낌 가진 것 같아2
3:22 l 조회 21
윗집 계속 쿵쿵거리네 왜지ㅠ
3:22 l 조회 11
과민성 대장증후군 버스 지하철 잘 타니??2
3:21 l 조회 14
피부과 다니는거 중독돼서 큰일이다1
3:21 l 조회 20
표정 개띠꺼움1
3:20 l 조회 17
대학원 자퇴 고민좀 봐줘라4
3:20 l 조회 20
전남친 보고싶다1
3:19 l 조회 11
카톡 메세지 차단하면 차단할 당시 프사로 떠?2
3:19 l 조회 28
난 이 썰이 레전드로 웃김 이걸 넘을건 없음1
3:19 l 조회 89
헌팅 잘되는곳 어디야??
3:18 l 조회 13
이거 살까말까
3:1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