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할때 나는 좀 활동적인거 하고 싶은데..(야구 보러가거나 스노쿨링하거나 집라인 타거나)
근데 남친은 그런거 싫어하는거같아
카페나 좀 사람 없는걸 좋아하는데
갈수록 내가 좋아하는걸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못한다는게 슬프고 재미가 없다
|
데이트할때 나는 좀 활동적인거 하고 싶은데..(야구 보러가거나 스노쿨링하거나 집라인 타거나) 근데 남친은 그런거 싫어하는거같아 카페나 좀 사람 없는걸 좋아하는데 갈수록 내가 좋아하는걸 사랑하는 사람이랑 같이 못한다는게 슬프고 재미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