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신입인데 원장님이 별로 날 탐탁지 않아 하는게 느껴지긴햇거든? 내가 조용조용하구 외향적이지않아서 별로 안좋아하는것같앗음 다들 파워 외향적이신편이야 암튼 그래서 오늘 점심에 회식햇는데 원장님이 옆에있는 직원한테 다른메뉴였는데 너 짬뽕 다먹을거야? 짬뽕 다먹으면 졸릴텐데 다먹을수있어? 그직원이 맞아요 졸릴것같아요 이러니깐 다른직원이 그게 아니고 원장님 드시고싶으니깐 나눠달라는거잖아 ㅇㅇ아 이러는거야 그래서 그냥 난 그냥 분위기가 웃는분위기일래 하하핳 이러고웃었거든 소리내서 웃은것도 아니야 그냥 말그대로 하핳 이랫음 말그대로 웃는 리액션
다들 기존직원이니깐 편하게 말하는데 나만 신입이니깐 어색해서 리액션이라도 할려고 웃기라도 잘해야겟다해서 하하핳 이렇게 웃는척햇는데 뚱하게잇으면 좀 그러니깐 웃는척한건데
원장이 갑자기 나 쳐다보면서 너 사람얼굴 쳐다보면서 웃는거아니다 사람얼굴보면서 웃는거아니야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진짜 개황당햇는데 내가 뭘 잘못한거야? 진짜 어이없어서 너무상처야 걍 맘에 안들어서 하는말같아
내가 뭘잘못한거야? 아직도 개빡치고 상처받아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