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랑 딸기 갈아서 딸요스 한잔 마시고 살사랑 과카몰리 만들어서 셀프타코 해먹고 감자채 썰어서 감자전 해먹고 맥주도 한 잔 먹고 토마토에 설탕뿌려서 토치질해서 맥주 마저 먹고 신비복숭아 하나 먹고 달달이 해장으로 불닭 하나 먹고 있는 중 5시 20분부터 계속 먹는중
|
요거트랑 딸기 갈아서 딸요스 한잔 마시고 살사랑 과카몰리 만들어서 셀프타코 해먹고 감자채 썰어서 감자전 해먹고 맥주도 한 잔 먹고 토마토에 설탕뿌려서 토치질해서 맥주 마저 먹고 신비복숭아 하나 먹고 달달이 해장으로 불닭 하나 먹고 있는 중 5시 20분부터 계속 먹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