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후반인데 나보다 7살 많은 사람이 자기랑 나랑 나이 비슷하다 그러고 11살 차이나는 사람도 나이 많다고 후려치고 왜 이리 다들 양심이 없는거지 혹시 속으로는 다 저런 생각하고 사는데 안 내뱉는거야? 진짜 궁금해서.. 그래놓고 자기랑 저렇게 나이차이 많이나는 나이 많은쪽보고는 절대 또래 아니라고 할거면서 왜 이러는건지 모르겠음 그래봤자 어린쪽에서볼때는 나이 많다고 생각할텐데
|
20후반인데 나보다 7살 많은 사람이 자기랑 나랑 나이 비슷하다 그러고 11살 차이나는 사람도 나이 많다고 후려치고 왜 이리 다들 양심이 없는거지 혹시 속으로는 다 저런 생각하고 사는데 안 내뱉는거야? 진짜 궁금해서.. 그래놓고 자기랑 저렇게 나이차이 많이나는 나이 많은쪽보고는 절대 또래 아니라고 할거면서 왜 이러는건지 모르겠음 그래봤자 어린쪽에서볼때는 나이 많다고 생각할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