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작년에 그걸 해보다 망한 구단인데 우리 감독놈 그걸 보고도 정신 못 차리고 2용타를 원한다네요 당장 뭐가 문제인지 인지도 못한 놈을 과연 감독 계속 시켜도 되는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