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나 ... 초저분자히알루론산 흡수잘된다는 수분토너 다 별로임 얼굴 시뻘개지고 오돌토돌거리고
웰라쥬
토리든
나인위시스
더마토리
메디필
오아스
라운드랩
비욘드
다 써봄..... 겉돌고 별로임 오히려 다른제품 쓸때 더 보습감이 좋았음..ㅜ
|
바로 나 ... 초저분자히알루론산 흡수잘된다는 수분토너 다 별로임 얼굴 시뻘개지고 오돌토돌거리고 웰라쥬 토리든 나인위시스 더마토리 메디필 오아스 라운드랩 비욘드 다 써봄..... 겉돌고 별로임 오히려 다른제품 쓸때 더 보습감이 좋았음..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