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담당자 직책도 잘못 적어놔서 이름으로 ㅇㅇ님 이렇게 불렀는데 나중에 메일에 서명 보니까 리더로 되어있고;ㅠㅠ 진짜 대충 만들어놔서 내가 하나하나 다시 찾아가고 물어가면서 일하는중인데 너무 힘들다.. 인계서 제대로 안만들었으면서 인계도 개대충하고 가고;; 일 마무리도 안해놓고 가서 짜증나 죽겠음
|
협력사 담당자 직책도 잘못 적어놔서 이름으로 ㅇㅇ님 이렇게 불렀는데 나중에 메일에 서명 보니까 리더로 되어있고;ㅠㅠ 진짜 대충 만들어놔서 내가 하나하나 다시 찾아가고 물어가면서 일하는중인데 너무 힘들다.. 인계서 제대로 안만들었으면서 인계도 개대충하고 가고;; 일 마무리도 안해놓고 가서 짜증나 죽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