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5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0
어떤게 더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돈 드는 금액마다 다르다는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떻게 다른거지? 모르겠다ㅜㅜㅜ 다들 우대이자율 설명만 적혀져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대충 봤는데 매달70넣을 수 있고 돈 안급하면 도약으로 유지하고 최대 50만 넣을 수 있는 상황이면 걍 미래로 갈아탄 다음에 끝나고 다른 예적금 넣으라고 봤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안급함=도약 유지고 50넣을거면 미래 갈아타란거 맞아? 근데 왜 50 기준일까?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래 최대가 50이란 것 같았으!
그리고 도약 첨 나왔을 때도 70으로 만기 채우는게 당연히 이득이지만 여건이 안돼서 못하는 사람들도 많고 해지도 많이 해서 그럴거면 차라리 짧은거 들으란 말도 많았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공서 익 이름만 바뀌는거 같은 느낌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뭐야 관공서에서도 신청가능하단 말이야? 뭔 느낌인데 같이알자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ㅋㅋㅋ막 계좌 무슨무슨 적금 니오잖아 이름만 바꾸면서 내보내는 느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시초가 디딤통장일걸 청년통장이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정책 이름만 바뀐다는 말이였구나ㅋㅋㅋ 근데 우대 이자 비과세 어쩌구 이러니까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 그냥 계좌 만들어서 돈만 넣고있었을 뿐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걍 안 바꾸려고
1년밖에 안들긴했는데 소득이 애매하게 3600 조금 넘어가서 우대형도 아니라 그냥 지금 70드는거 유지하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득 우대가 아니라서 안 한다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그냥 이대로 도약계좌 유지
일반형하면 지금이랑 거의 비슷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득우대가 얼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600이하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3590인데 개나이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3년째라 그냥 도약계좌 그대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70 꽉 채워 넣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약 이미 했으면 뭐가 이득인지 체크해봐야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어떻게 봐ㅠㅠㅠ 내 청년도약 이자 확인할라니까 만기일에 알아보라는데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2년 남아서 다시 3년하는건 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 다 넣었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깨고 돈 받은걸로 투자하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안하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ㄴㄴ 도약에서 미래로 갈아타야 도약혜택 받고 깰수있어서 미래적금 유지 목적으로 한 만원씩? 넣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걸 적게 넣는다는 이야기구나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2년남아서 그냥할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자율 따져보고 결정한거야 아님 그냥 기간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대형 12프로 해당 안되면 굳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대 8까지가 최고 아니야? 12도 있어? 나 분명 찾아보고 인티에 글쓴건데 12는 또 뭐야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도약 1년차라 그냥 갈아타려고 우대형은 아니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아타는 이유있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래적금 3년이라서 갈아타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게 더 기간이 짧구나 고마워!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착유형 불안/회피인애들은 모쏠 탈출하지마라
2:48 l 조회 3
엘베에서 러브버그 붙어서 개놀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48 l 조회 3
오늘 하루 잘 참다가 이 시간에 라면 먹음
2:48 l 조회 5
남친이 어느날 갑자기 말도 없이...4
2:47 l 조회 11
쉬 싸러 화장실 갔다가 겨 왁싱함 1
2:46 l 조회 11
아까전에 갑자기 인스타 코드 문자 왔는데
2:46 l 조회 11
하 아이패드 사고싶었는데 가격 올랐대서 맘급해짐1
2:45 l 조회 10
피어싱 어디 더 뚫을까ㅠ2
2:45 l 조회 9
다들 아침밥 먹고 준비해?? 뭐 머겅??1
2:44 l 조회 14
신입인데 항상 전날이나 직전에 복습하고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 하는데 실전에서 어리숙함
2:44 l 조회 18
너희 연애할 때 +- 몇 살 가능함 9
2:44 l 조회 27
핵불닭 한국에 안 팔아???2
2:42 l 조회 12
취준생인데 개뜬금없는 상상했는데4
2:41 l 조회 32
아 카프리팬츠 이제 진짜 사야겟다3
2:40 l 조회 55
쉬마려1
2:39 l 조회 8
하 얼마 전부터 내 방에 공명음? 들려서 정병 올 것 같음
2:39 l 조회 14
키보드 샀는데 소리 너무 만족스럽다
2:39 l 조회 14
너네 친구가 걸그룹 서바이벌 나간다면 어떨거 같아 10
2:38 l 조회 41
01년생 모쏠 심각함? 진지하게12
2:38 l 조회 45
얘드라 나 자격증 마니 땄지 3
2:3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