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7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바야흐로 2024년 한국시리즈 미디어데이때 모자가 없어서 박뱅 모자 빌려서 썼다고 했던거 같은데 오늘 모자는 형우한테 빌렸으려나

크기때문에 당연히 형우꺼일거라고 생각하냐고는 묻지말아줘

대표 사진
라온1
포수는 저 모자 없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무래도 포수때도 헬멧, 타석에서도 헬멧이라서 잘 안갖고있지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포수는 항상 하이바 써서 없지 않을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받고 난 글러브 누구껀지도 너무 궁금해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병우 거 같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고마버용🫶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모자 두개쓰는 뺌떤유격수도 없어서.. 누구껀지 가늠이 안되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근데 형우도 대부분 지타라 모자를 늘 들고다니진 않을텐데 누구 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래도 가끔 외야로 나가니까 있지않을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정답 나왓다 훈련/배팅할 땐 모자 쓴다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누가 머리 제일 커?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아냐 우리 배티칠때 모자쓰고 쳐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배팅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하 맞다 배팅이 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훈련할때두 ! 그래서 민호 꺼 있을거양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미노 훈련할때 쓰는거 잇지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헉 맞네 연습 생각못해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미안해 아바디 하라바디 당연히 맞는게 서로꺼밖에 없다고 생각했어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미노 1루수 기사사진마다 묘하게 긴장한 얼굴인게 개웃기네
1:57 l 조회 18
와 너무 오랜만에 이겨서 애프터 매치가 뜬 다는 사실을1
1:32 l 조회 41
승현이 퓨처스에서 6월 3경기 평자 0이래 5
1:29 l 조회 78
찬희 별명 너무 귀여운거같아 1
1:17 l 조회 39
이재현 언제 복귀임?2
0:38 l 조회 117
뚱뚱뚜뚱 얼쑤 아카 육성으로 불러줘서2
0:37 l 조회 74
쌩목으로 러브샷 부른 거 너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0:22 l 조회 47
직관 갔다 집에 왔는데 3
0:17 l 조회 74
오늘 제일 재밌었던 거 7
0:07 l 조회 162
나 제미나이 많이 물어보는데 2
0:05 l 조회 66
임경 너무 잘해… 3
0:00 l 조회 89
오늘 이겼으니까 불닭볶음면 먹어도 되겠지 5
06.25 23:59 l 조회 51
승현이 만약 언젠가 콜업되면 ㄹㅇ 제미나이 맹신해야함 3
06.25 23:56 l 조회 110
근데 차피 낼부터 대구 경기인데 2
06.25 23:55 l 조회 136
근데 재훈 현준 콜업이면 정해진지 좀 됐을 것 같아서
06.25 23:54 l 조회 50
우리 6월 승률 10승 1무 10패라는데 제미나이 글 다시 보고 왔고 7
06.25 23:51 l 조회 138
근데 재훈이도 부상 복귀 얼마전에 해서 감각 떨어져있을텐데 2
06.25 23:48 l 조회 63
근데 현준/재훈 썰이 다른게 9
06.25 23:45 l 조회 195
콜업 썰 신빙성 있어 보이는 게 성윤이도 오늘 맞은 거 안 좋아 보여서... 2
06.25 23:37 l 조회 181
콜업 썰에 재훈이도 추가됐어 10
06.25 23:35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3:46